옥스포드 라이팅 서비스

믿음 서비스 / 20년 경력 / 미국,영국 과제 도움 서비스

카테고리 없음

영어 에세이 샘플 - Narrative Essay 예시

옥스포드라이팅 2021. 9. 19. 18:24

 

영어 에세이 샘플 입니다. Narrative Essay 입니다.  My Field of Dreams이라는 에세이로 서론과 그리고 주제문(Thesis Statement)을 표시 해두었습니다. 

영어 에세이 샘플 해석 :

 

(서론) 어렸을적에 내가 자라면 내가 원하는 그 무엇이든 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연하다고 생각 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거라고 꿈꿔왔으며 무엇이 될지 정확히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자라난 후 나는 느꼈습니다. 사실 내가 원하고 기대했던 것들대로 일들이 되지 않는 다는 것을요. 

 

내가 어렸을때는 인형을 가지고 놀지 않았습니다. 다른 소녀들과는 달랐습니다. 마치 남자아이 같았지요. 내가 살던 동네에서 저는 유일한 여자아이였고 항상 남자아이들과 같이 놀았습니다. 군대 놀이를 하고 축구를 하고 야구를 했습니다. 그리고 여름의 오후가 되면 나와 내 친구들은 큰 오크나무트리옆에서 만나서 야구게임을 했습니다. 놀랍게도, 나는 항상 팀을 짜면 제일 먼저 차출 되었습니다. 나는 엄청 빨랐고, 내 사이즈에 비해서 공을 엄청 멀리 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무엇보다도 야구를 좋아했고요. 야구경기라면 세상을 바꿔서라도 볼 기세였습니다. 저의 아버지는 야구를 했고요. 매일 금요일밤에 엄마랑 같이 야구장에 가서 그가 플레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메이저리그와 비슷했어요.  사람들이 많고요. 스낵바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멀리서도 볼 수 있는 불빛들이 있었죠. 아버지의 경기에 가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영어 에세이 샘플 : My fields of dream : 

 

이 에세이의 특징은 서사식으로 이야기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주로 영어 일기나 소설을 쓸때 이런 방식으로 글을 쓰지요. 특징은 과거 시제를. 많이 쓴다는 것이고 장소나 시간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열거한다는 것 입니다. 이야기를 더 생동감있게 만드는 디테일한 표현들이 많다는 것이 특징 입니다. 

 

 

 

                                                                                       [전체 파일 다운로드 ]

 

my fields of dream.docx
0.83MB

 

# 영어 에세이 샘플 # 영어 에세이 예시 # 영어 에세이 대행 # 영어 에세이 전문 회사 #20년 경력 라이터 # 우수 라이팅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