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라이팅 서비스

믿음 서비스 / 20년 경력 / 미국,영국 과제 도움 서비스

후기

생물학 수업 - Anotated Bibilography 영어 과제 대행 / 영어 에세이 대필

옥스포드라이팅 2020. 11. 4. 17:00

 

안녕하세요 옥스포드 라이팅 입니다.

 

저희는 생물학 과제에 대해서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Anotated Bibilography 과제를 요청을 주셨었는데요.

 

 

Anotated Bibilography란 ? 

 

책 , 아티클등을 읽고 그 자료에 대해서 요약을 하고 어떤 내용인지에 대해서 평가를 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논문 초록(참고문헌)과는 차이가 있는 것이 참고문헌은 제목과 출처만 따지만, annotated bibilography 의 경우는 그 소스에 대한 비평과 분석을 하는 것 입니다. 

 

 

예를들어서 아래의 annotated bibilography의 예시 

 

*  약물 치료를 통해서 여러가지 뇌의 영역에 대한 어떠한 기능적 변화가 나타났었고 우울증이 걸렸을 경우에 뇌에 어떤 변화를 가져오는지에 대한 것을 설명을 한 Brakowski의 논문

 

*  우울증 치료의 대체 치료법에 대한 효용성을 분석을 하고 결과를 입증하고 있는 논문 (Butler)

 

* 다른 뇌의 부분들이 우울증의 시작과 발전에 대해서 어떤 증거를 가져오는지에 대한 요약과 뇌의 각 부분의 상호유기적 작동에 의해서 우울증이 발현 된다는 논문 (Good win)

 

이 처럼 각각 논문의 요약과 내용에 대해서 적고 그것에 대해서 평가를 내리는 것 입니다.

 

주로 페이퍼를 제출 하기 이전에 어떤 자료를 인용하고 쓸 것인가에 대해서 미리 제출을 할때 anotated bibliography 를 작성 합니다. 

 

# 주로 영어 수업(English 101, English 202)이나 논문을 요구하는 수업들에서 Annotated Bibilography를 많이 제출 하라고 합니다. 

 

 

<예시> 

 

 

 

위 처럼  annotated bibilography를 작성을 하려면 각각 자료에 대해서 개략적인 이해와 평가를 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주제와 관련이 있는 자료를 정하는 것도 중요 합니다. 

 

 

annotated bibilography 를 작성하는데 어려움을 가지고 계시다구요? 저희 옥스포드라이팅에서는 분야별 작가님들을 통하여 어려움 없도

 

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생물학 과제 뿐 만 아니라 다른 과학 과제들도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온라인 코스 대행 및 미/영국 대학교 과제

 

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영어 과제 대필 # 영어 에세이 대행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캘로포니아 CC 영어 에세이 과제 박**님 후기글  (0) 2020.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