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라이팅 서비스

믿음 서비스 / 20년 경력 / 미국,영국 과제 도움 서비스

미국대학교과제

온라인 코스 대행 (미국 칼리지) - Cultural Pluralism

옥스포드라이팅 2020. 11. 7. 17:00

영어에세이.온라인코스대행

 

컬쳐 플러럴리즘에 수업 입니다.  사회과학 수업의 특징은 에세이가 많다는 것 입니다. 

 

해당 수업은 총 8개의 영어 에세이로 이루어져있고 매주 토픽에 대한 에세이를 제출하는 형식 입니다. 

 

 

" Cultural pluralism is a term used when smaller groups within a larger society maintain their unique cultural identities, whereby their values and practices are accepted by the dominant culture, provided such are consistent with the laws and values of the wider society. "

 ". Cultural Pluralism 이란 사회에서의 소수 그룹들이 특정한 문화적 개성을 갖는것을 말하는데 그 주류 사회서의 특징을 이루고 있는 특별한 성질을 말합니다. " 

 

 

[ Course 들여다보기 ]

 

 

사람들은 어떻게 자라왔는지에 따라서 믿음을 갖게 됩니다. 무엇이 현실인지 세계관을 형성하게 되는 것이지요. 그 형성된 세계관은 행동과 태도로 묻어나옵니다. 그 사람의 믿음이 곧 그 사람의 태도와 행동을 결정하지요. 그리고 그 사람의 태도와 행동의 집합체가 가치관으로 형성이 됩니다.  

 

그렇다면 미국인들의 가치관은 무엇인가요? 미국 가치관은 개성, 평등, 자유, 행복 추구권, 법 등이 있습니다. 

 

컬처 플러럴리즘 수업은 사회과학의 한분야로 사람들의 행동과 문화에 영향을 받은 가치관 양식에 대해서 공부를 하는 분야 입니다. 사회과학 분야의 작가님이 직접 코스를 진행 하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 온라인 코스 대행 # 영어 에세이 # 영어 에세이 대필 #문의하기